1. 예수를 믿는다고 다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다?
아직은 때가 되지 않아서 천국이나 지옥에 간 영들이 없습니다. 순교를 당한 영혼들이 지성소에 머물 뿐 입니다. 마지막 날이 오면 구원받을 사람은 구원받고 멸망 받을 사람은 멸망을 받을 때가 오게됩니다. 마지막 날이라는 것이 만들어 지지 않으면 주님께서 주님의 제자들에게 주시기로 한 축복들도 하나님의 축복의 말씀도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히브리서에 이런 얘기가 있습니다
"우리 주님이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 계시면서 마귀가 발등상 되기를 기다리신다." (히10:13)
다윗이 예언한 말을 인용해서 한 말입니다.
"내 사랑하는 아들이 멜기세덱의 제사장이 되면 내 우편에 앉아서 그의 원수가 발등상 되기
를 기다리게 된다 하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게 있기 때문입니다". (시110:4)
2. 천국을 가기위한 조건
순교(목벰을 받는 죽임)를 당하지 않으면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순교를 당해야 음부의 권세가 순교를 당한 영을 지배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예로 주님께서는 안 죽으려는 베드로를 죽게 인도하신 이유입니다. 베드로가 싫어서가 아닙니다.
도피를 하던 도중에 주님이 나타나셨습니다. 베드로가 주님을 향해서
“주여, 여길 왜 오셨습니까? 지금 어디로 가시는 길입니까?”
“나는 로마로 간다.”
“로마로 왜 갑니까?”.
“네가 로마에 있지 않고 죽을까봐 무서워서 도망을 가니까, 내가 또 한 번 로마에 가서 너 대신 죽기 위함이다.”
베드로가 뉘우치고 죽는 길을 택해서 로마로 갔고 가자마자 죽임을 당했습니다.
우리 주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신데 십자가에서 죽임을 당하실때 죽음이 두려워서,
“아버지여, 할 수만 있으면 이 잔을 내게서 멀리하게 하여 주십시오.”
하고 기도를 하셨습니다. 이때 하나님이 죽지 않게 하실 능력이 없으셔서 십자를 지게 만드신 게 아닙니다. 그것이 아들이 가야 할 길이고, 그것이 아들에게 유익이 되기 때문에, 약해지는 아들에게 용기를 주시기 위하여 하나님이 사자를 보냈습니다. 천사를 보낸 겁니다. 주님에게 힘을 주신 겁니다. 힘을 받은 주님이 다시 용기를 내서
“내 뜻대로 마옵시고 아버지 뜻대로 하시옵소서.”
하고 죽음을 맞이해들일 적에 그의 이마에서는 땀방울이 핏방울처럼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3. 순교를 해야 하는 이유
순교를 당하지 아니하면 지성소에 갈 수 없습니다. 지성소에 못가면 음부에 끌려가게 됩니다. 영적인 걸 모르는 기독교 신자들은 이런내용을 알 길이 없습니다.
다윗은 선지자요 왕입니다. 하나님께 크신 사랑을 받은 사람입니다. 다윗은 자신의 후손 중에 메시아가 이 땅에 나타날 것을 예언으로 받은 인물이었습니다. 이 다윗이 하나님께로부터 앞으로 되어질 일들에 대해 보여주심을 받는 가운데서 구세주가 아니면 누구도 음부에서 헤어날 길이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때 다윗이 했던 기도를 봐야 됩니다.
"이다음에 내 후손으로 태어나는 멜기세덱의 제사장이 되는 인물이 나타나게 되면 그분을 통해서 나의 생명이 음부에 버림받지 않게해 주십시오."(시16:10)
그 사람을 통해서 자신이 음부에 버림받지 않게 된다는 사실을 여호와께서 다윗에게 알려 주지 않았으면 다윗이어떻게 알 수 있었겠습니까? 자기 죽은 다음에 태어날 후손이 어떠한
인물인 걸 자기가 어떻게 알아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겁니다. 그를 통하지 않으면 누구도 음부를 벗어날 길이 없다는 것을 이상 중에 깨달은 바가 있기 때문에 그런 기도를 한 것입니다.
4. 지성소란?
지금 하나님께 가려면 하늘나라 즉 천국으로 가야 할까요 ? 아닙니다. 주님이 순교자들만 하늘에 데려다 모아놓은 자리가 있습니다. 어디냐면 지성소입니다. 지성소는 천국이 아닙니다. 천국은 후에 만들어질 백성들이 사는 곳이고 지성소는 목벰을 받은 영들이 현재 머무는 장소입니다. 지금은 목벰(순교)을 당하지 않고도 지성소를 갈수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5. 144000의 인원이란?
성경에는 하나님이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는데 있어서의 십사만사천이라는 숫자를 정해 놓으셨습니다.(계14:1) 이 사람들은 목숨을 바치는 한이 있어도 "너희들의 할 일을 해라, 너희들의 할 일은 이거야", 하고 하나님께서 일을 맡기는 인물들입니다.
그 인물들이 모든 걸 성취시키고 나야 평화가 옵니다. 그때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루어집니다.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루어져야, 거기에 잘 믿던 사람들, 못 믿던 사람들을 갈라서 세우는 역사가 만들어집니다. 이때 잘 믿던 사람들은 평화의 천국을 얻게 되는 거고, 이 때 범죄자들은 불행하게도 불못에 던져지게 됩니다.
에덴성회: http://www.edenholychurch.or.kr/ed/eden/